육아 일상/엄마의 소소일상

모히또 만드는법! 바카디 모히또 맛있고 간단하게 즐겨요

꼬소미 2022. 5. 16. 14:30
728x90

안녕하세요
꼬솜 엄마입니다 ♥
오늘은 모히또 만드는 법 알려드릴게요
여름이 되면 집에 쟁여두고 먹는 바카디 모히또^^
아이 재워두고 후다닥 만들어서 남편하고
둘이 맛있게 먹어요!
이게 바로 소확행이죠?

그럼 집에서 간단하게 모히또 만드는 법
소개해드릴게요~


준비물은 간단해요!
바카디 모히또, 설탕, 애플민트, 사이다 또는 탄산수,
라임이 있으면 더 좋아요!
오늘은 라임은 생략합니다^^

싱싱하고 향긋한 애플민트!
먼저 애플민트 잎을 하나씩 떼어서 흐르는 물에
깨끗하게 씻어주세요~
씻으면서 코에 킁킁하게 되는 애플민트 향 ^^

모히또 만드는 술은 많지만 역시 바카디가
최고인 것 같아요^^
솔직히 아무것도 없이 바카디에 사이다만 섞어서
먹어도 너무 맛있어요!

바카디 도수는 일반적인 럼보다 낮은 18도이고
보통 마트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
저렴하게 파는 것 같아요!
그래서 트레이더스에 가면 다섯병은 사 와요 ㅎㅎ
여름에 집에 없으면 너무 섭섭하거든요 ㅜㅜ!

다음은 사이다 또는 탄산수를 준비해주세요!
저는 레몬즙을 따로 넣기가 귀찮아서 사이다로
만들어서 먹어요
사이다에 레몬향이 들어있어서 달달하고 맛있어요 ^^

깨끗하게 씻은 애플민트를 미니절구에 찧을 거예요
귀찮으면 그냥 넣어서 먹기도 하지만 확실히
향이 달라서
웬만하면 꼭 하는 방법입니다^^

미니 절구에 애플민트를 짓이겨주었어요
향이 너무너무 좋아요 킁킁!

다음은 얼음을 준비해주세요 ^^
저는 커다란 칵테일 얼음을 준비했어요
각얼음도 좋아요~

남편은 큰 잔에 마시고
저는 작은 잔에 마셔요 ^^
양이 딱 좋더라고요!
절구에 찧은 애플민트를 넣고 얼음을 넣고
바카디를 먼저 따라주세요~

다음은 사이다를 따라주세요~
저는 좀 약하게 마시는 편이라서 사이다를 많이 넣어요^^

마지막으로 설탕을 솔솔 뿌려주세요^^
설탕을 넣으니 확실히 맛있어요~
처음에는 설탕 없이 마셨는데 저는 좀 세더라고요!
라임을 준비하셨으면 슬라이스로 썰어서
넣어주시면 되세요~
오늘은 라임이 없어서 패스^^

남은 애플민트 잎을 조금 더 넣어서 완성했어요!
애플민트를 찧어서 넣었더니 색도 진하고
너무 맛있어요

오늘의 안주는 초코 팝콘이에요^^
모히또는 개인적으로 과자에 먹는 것이
제일 맛있어요
간편하고 잘 어울려요
아이 잘 때 후다닥 마셔야 하기 때문에 안주는
과자를 즐겨 먹어요~

베란다에서 남편하고 잠시 쉬는 시간을 가져봅니다^^
육아 중 꿀 같은 휴식시간이에요 ㅎㅎ
이 날은 주말이라서 더욱 좋았어요~
혼자 마시는 것보다 남편하고 마시면 훨씬 맛있어요😋

사진을 보니 또 마시고 싶네요 ㅎㅎㅎ
여름에 맥주보다 모히또를 더 많이 마시는 것 같아요~
모히또를 마시면 여행하는 기분이 들어요
여행 가서 수영장에 꼭 마시잖아요!
그런 추억들도 떠올라서 너무 좋아요~

마시기 전 예쁘게 남겨보는 사진 ^^
베란다에 캠핑 테이블을 설치해놔서
저희는 여기서 종종
커피도 마시고 이렇게 술도 한잔씩 합니다^^

간단하고 맛있는 모히또 만드는 법 소개해드렸어요^^
여러분도 여름에 시원하게 집에서 만들어서
드셔 보세요~
기분전환도 되고 특별한 안주가 없어도 너무 맛있어요!

오늘의 엄마 소소 일상은 여기서 마칠게요
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♥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