육아 일상/엄마의 소소일상

안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/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!

꼬소미 2022. 5. 25. 21:59
728x90

안녕하세요
꼬솜 엄마입니다 ♥

오늘은 안성 스타필드에 있는
이마트 트레이더스
소개할게요^^


먼저 안성 스타필드에서
트레이더스는 지하 2층으로
보시면 되세요


장을 보실 거면 트레이더스 쪽으로
주차를 하시는 것이 좋아요^^
주차장이 넓고 쾌적해요~


쇼핑카트도 커서 듬뿍듬뿍
담을 수 있어요 ㅎㅎ


휴가철이 다가오니
들어서자마자 캠핑용품과
여름 물놀이 용품이
많이 보였어요^^


에어컨이 메인이네요 ㅎㅎ
트레이더스가 넓어서
북적이지 않고 쇼핑하기 편해요
평일에 가서 더 한가했네요 ㅎㅎ


엘지, 삼성 가전제품도
물론 있구요^^


여름 인기상품인
프레즐 튜브가 보이네요^^

아이들이 좋아하는
여름 물놀이 장난감이 가득 있어요
완전 큰 물놀이장^^
마당 있는 집이 부럽네요 😭
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죠? ㅎㅎ


둘러보다가 제가 필요한 물건을
발견했어요!!! ㅎㅎ
스텐 수박 용기!
화채 볼 두 개도 들어있어요^^
올여름에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!
추천 추천 ♥


장 보다가 출출해서
야식도 골라왔어요 ㅎㅎ


맛있는 어묵 바^^
트레이더스 델리 햄도 추천해요
너무너무 맛있어요
반찬으로도 안주로도 최고!!

또 여름이니 쟁여놔야 하는 묵사발!!
육수를 얼려놨다가 먹으면
너무 맛있어요^^
여름 필수템!!

각종 냉동식품은 다 있어요~
가격도 저렴하구요!!


과일도 크고 싱싱해요!
여름이라서
맛있는 과일들이
잔뜩 있어요^^


지나칠 수 없는 코너네요 ㅎㅎ
요즘 하이볼 만들어 먹고
싶어서 요리조리
둘러봅니다^^


저희 쇼핑 목록에 항상 있는
바카디도 담아가요^^
가격 변동이 자주 있는 상품 같아요
ㅎㅎㅎ 그래도
트레이더스가 제일 저렴해요!!

트레이더스에서는 셀프 결제가
훨씬 빠르고 편리해요
무거운 것이 많아서 그런지
ㅎㅎㅎ 뚝 뚝 찍어서 빠르게
결제하고 집으로 갑니다^^

오늘은 간단하게 안성 트레이더스
소개해드렸어요^^
창고형 매장이라서 아무래도
더 저렴하고 넓어서
쇼핑하기에 편리해요~
연회비도 없어서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어요!

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^^
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♥

 

2022.05.28 - [나들이 갈까/여기 맛집] - 안성 스타필드 맛집 / 시마스시 회전 초밥 메뉴 / 냉모밀 맛집

 

안성 스타필드 맛집 / 시마스시 회전 초밥 메뉴 / 냉모밀 맛집

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♥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안에 있는 맛집 중 회전 초밥 맛집 시마스시 소개할게요^^ 임신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가던 곳이에요~ 오랜만에 스타필드에 사람이

ggosomi.tistory.com

2022.05.20 - [나들이 갈까/아기랑 나들이 & 아기랑 갈만한 곳] - 안성 가볼만한 곳 안성 스타필드 2층 구경하기!

 

안성 가볼만한 곳 안성 스타필드 2층 구경하기!

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♥ 오늘은 안성 갈만한 곳 스타필드 소개할게요 제가 스타필드 앞에서 살다가 이사를 해서 오랜만에 아기와 가봤는데요 역시나 기분전환도 되고 맛있는 것도 먹고

ggosomi.tistory.com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