육아 일상/엄마의 소소일상

미미 세척 볼 국산 쌀 씻는 볼 추천 / 김집사의 선택

꼬소미 2022. 9. 25. 13:00
728x90

안녕하세요
꼬솜 엄마입니다 ♥

오늘은 미미 세척 볼
쌀 씻는 도구 소개할게요!

이번에 밥솥을 바꾸면서
쌀 씻는 볼도 구매했어요~ 👏🏻
매번 내솥에 쌀을 바로 씻다가
내솥이 많이 망가져서
구매하게 됐어요~
새벽 내내 찾다가 눈에 들어온 미미 세척 볼!


깔끔한 화이트 색상에
그립감이 굉장히 좋은 아이예요 ㅎㅎ
크기도 적당하고 너무 예쁘게
생겼어요~~ ☺️
주방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는
기특한 아이예요!


타공이 되어 있어서
쌀, 과일, 샐러드 등 다양한 세척에
사용할 수 있어요~!
왜 이제 샀는지...ㅎㅎ



중국산 저렴이들과는
비교가 안 되겠죠?
특히 주방용품은 꼭 국산만 사용하고 있어요!
플라스틱이지만 내구성이
굉장히 좋아 보이고 단단해요!
스텐은 연마 작업이 힘들어서
패스했어요~~
역시 너무나 편하네요 ㅎㅎ


저는 쌀을 불렸다가 하는 편인데
쌀을 씻고 바로 이렇게
편하게 불릴 수도 있고
너무 좋아요 😆


매번 쌀알들이 흘러내려서
마음 아팠는데 이제 그런 걱정도 끝났어요!
역시 필요한 건 바로 사버려야 해요 ㅎㅎ
미루다가 이제야 산 꿀템.. 👍🏼


볼이 넓고 깊어서
쌀도 더 깨끗하게 씻겨지는 것 같아요!
깨끗하게 샤워한 쌀알들 ✨✨
반짝반짝

과일도 물에 담갔다가 씻는 편인데
매번 그릇만 사용하다가
전용 볼을 사용하니 너무 좋네요!


이제 상추나 샐러드 세척도
편하게 할 수 있겠어요~~
정말 추천하는 살림 필수템!

주부가 되니 살림 템 고르는
노하우가 점점 생기는 것 같아서
뿌듯해요 😆🙌🏼

미미 세척 볼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
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♥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