육아 일상/육아 정보

모던하우스 씽크대 놀이 장난감, 물놀이 장난감 추천! (비치 가운)

꼬소미 2022. 7. 5. 13:28
728x90

안녕하세요
꼬솜 엄마입니다 ♥

오늘은 모던하우스 씽크대 장난감
소개할게요^^

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
아기에게 물놀이 장난감이
필요할 것 같아서 모던하우스
씽크대 장난감을 구매했어요!

가격도 착한 물놀이 장난감 ^^
샤워할 때마다 샤워기를
너무 좋아해서
물이 나오는 장난감을 찾았어요!

자기 장난감인줄 알고
얼른 꺼내달라고 하네요 ㅎㅎ
아기들은 정말 똑똑해요 ^^
색감도 튀지 않고 감성적이라서 좋았어요~

수도꼭지 부분에 건전지 2개가
들어가요 ^^

노란색 바스켓에 물 1.5L를 채우고
덮어주면 준비 끝!

수도꼭지를 아래로 내려주면 물이 나와요^^
물이 세지 않아서 많이 튀지 않아요~

모던하우스에서 사온 비치타월 깔아주고
신나게 물놀이 시켜요 ^^
물놀이 장난감이지만 과하지 않고
힘이 덜 들어서 너무 좋아요!
아기도 신나게 설거지하고 손도 닦고
쪽쪽이도 헹궈 먹고 ㅎㅎㅎㅎ
재밌게 놀아요!

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하죠? ㅎㅎ
하루에 한 번 꼭 해주고 있는
물놀이 장난감이에요!
반찬 만들때 최고예요 ㅎㅎ

아기가 신나게 한시간동안
가지고 놀아요 ㅎㅎ
점점 지루해지면 바로 치워서
다음날 꺼내 주면 함박웃음으로 달려와요 ㅎㅎ!
정말 여름에 필수 장난감인 것 같아요
대. 만. 족


그리고 이번에 모던하우스에서 발견한
아이들 비치가운 소개해드릴게요!

너무 귀엽지 않나요? ㅎㅎ
디자인은 샤크, 인어공주, 스윗선샤인
세 가지예요!

저는 딸 맘이라서 핑크랑 노랑
구매했는데 집에 와서
펼치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숨멎 ㅎㅎ
인어공주에는 꼬리까지 있어요!!!

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의
튜브도 있어요~ ^^
모던하우스에 유아용품이 다양해서
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!

휴가를 위해서 착한 가격에
비치타월도 득템 했어요!
오길 잘했군 ㅎㅎ

민트색이 화사하고 시원해 보여요!
아기 물놀이에 매일 사용 중이에요 ㅎㅎ

딸 맘이라면 지나칠 수 없는 핑크존!
정말 사랑스러운 핑크색이 눈길을 사로잡아요 ㅎㅎ
하나하나 다 귀엽고 예뻐요~~

와우 ㅎㅎㅎ
아들 맘이라면 지나칠 수 없겠어요!
가격도 착하고 너무 재밌게 보이는
물놀이 장난감이에요~
이거 하나면 반나절은 육아 해방일 듯..? ㅎㅎ

장난감 종류도 다양하고 귀여운 디자인의
아이들 생활용품이 가득해요!
이제 모던하우스로 아기용품
쇼핑하러 가야겠어요 ㅎㅎ

블루도 너무 사랑스러워요~
시원해 보여서 여름에 딱이에요!

주방놀이에 필요한 조리도구 세트도
많이 있어요 ^^
나중에 하나씩 추가해줘야겠어요~

아이들 비치가방도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
여름휴가 갈 때 비치가방 메고 가면
정말 사랑스러울 것 같아요 ^^
모던하우스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
구경했어요~ ㅎㅎ


모던하우스 씽크대 물놀이 장난감은
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^^
엄마도 편하고 아이도 시원하고
재밌게 놀아주기 좋아요~

씽크대 장난감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
모두 육아팅 하세요 ♥

2022.07.01 - [나들이 갈까/아기랑 나들이 & 아기랑 갈만한 곳] - 아산 가볼만한 곳, 아기랑 다녀온 도고 파라다이스 후기!

아산 가볼만한 곳, 아기랑 다녀온 도고 파라다이스 후기!

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♥ 오늘은 아산 가볼 만한 곳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소개할게요! 저는 14개월 아기와 다녀왔어요~ 워터파크는 아기와 처음이라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출발했습

ggosomi.tistory.com

2022.06.06 - [육아 일상/육아 아이템 공유] - 모던하우스 여름 캠핑파라솔 시리즈, 물놀이 장난감 추천 상품 ^^

모던하우스 여름 캠핑파라솔 시리즈, 물놀이 장난감 추천 상품 ^^

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♥ 오늘은 모던하우스 여름 캠핑 파라솔 시리즈 상품과 물놀이 장난감 추천 상품 소개할게요~ 며칠 전에 쇼핑몰을 갔다가 우연히 들렸는데 예쁜 상품이 정말 많이

ggosomi.tistory.com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