육아 일상/육아 정보

평택 베이비플러스 소개 / 폼포라N 웨건 사러 다녀왔어요^^

꼬소미 2022. 5. 23. 19:17
728x90

안녕하세요

꼬솜 엄마입니다 ♥

 

오늘은 평택 베이비 플러스 소개할게요!

이곳은 제가 아기 낳고

유모차 알아보면서 알게 된 곳이에요~

유모차도 이곳에서 만족하면서

구매해서 이번에 웨건 사러 다녀왔어요^^

 

 

장소는 평택 비전동 타임빌딩

6층에 위치해있어요!

 

 

타임 빌딩 지하 주차장에

주차를 하고 올라갑니다^^

오랜만에 와서 설레네요!

 

 

베이비플러스 평택점 영업시간입니다

참고하세요^^

 

 

안으로 들어서자마자

유모차들이 반겨주네요^^

신생아 아기 안고 이곳에서

유모차를 샀었는데 벌써 돌이 지나서

웨건을 보러 왔어요^^

 

 

꺄!

보기만 해도 배부르지 않나요 ㅎㅎ

멋스러운 웨건들이 자리 잡고 있어요!

저는 킨즈 웨건 하고 폼포라N 비교해서

구매하려고 방문했어요^^

역시나 나란히 있네요 ㅎㅎㅎ

 

 

다른 웨건들도 많이 보이네요

마차 같은 저 비주얼도 돋보였어요 ㅎㅎ

하지만 딱 두 가지만 제 눈에

들어왔어요!

 

 

엄마들이 많이 사는 것은 이유가 있으니까요!

킨즈 웨건 먼저 봐볼게요!

보자마자 생각보다 크기가

커서 조금 부담스러운 

느낌이 들었어요 ㅎㅎ

제가 끌고 다닐 생각을 하니 너무 

거대해 보일 것 같은... ?

그런데 색상은 너무너무 예쁘고

소재도 오염에 강할 것 같았어요!

 

 

다음은 폼포라N 웨건입니다!

아기를 태워봤는데 갑자기 너무

좋아하는 거예요 ㅎㅎ (콧노래 부르심)

크기도 적당한 느낌이었고 

브레이크 부분이나 폴딩이 마음에 들었어요!

그런데 색상이 그레이만 볼 수 있어서

조금 아쉽더라고요 ㅠㅠ

 

 

베이지는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서

이렇게 배너도 살펴보고

베이지 색상의 웨건 의자를

가져다주셔서 비교했어요~^^

 

 

고민하는 동안 매장도 둘러봤어요

필요한 것이 있으면 여기서

구매해서 가려고요~!

 

 

카시트, 트라이크, 유모차, 보행기 등

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어서

엄마, 아빠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

특히 신생아 부모님들이 많이 보였어요^^

 

 

출산 준비도 여기에서 한 번에

끝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

육아 템의 성지 같은 곳이에요 ㅎㅎ

 

 

이유식 시작할 때

여기서 한 번에 살 걸 그랬어요

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해서 좋네요 ㅎㅎ

배송비 들여서 이것저것 시켰었는데 ㅎㅎ...

 

 

아기욕조와 의자도 보이네요^^

국민 템들은 다 있는 거 같아요 ㅎㅎ

 

 

 

둘째가 생긴다면 꼭 살 것 같은

기저귀 갈이대 ㅎㅎ

왜 안 샀을까요 ㅎㅎㅎ

 

 

감성적인 아기 침대까지 ^^

캐노피까지 너무 예쁘네요

정말 사랑스러워요 ♥

 

 

이렇게 선물용도 포장되어 있어요!

오가닉 애착 인형과 젤리캣 등 

우리 아가들이 좋아하는

인형들도 보이네요^^

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!

 

 

아기 이유식 의자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

앉혀보고 비교해보기

좋겠어요^^

이유식 의자 고르기가 은근

힘들거든요 ㅎㅎ

 

 

아기들 간식과 반찬거리도 있어요!

저도 여기서 이것저것 많이 구매했네요 ㅎㅎ

아기가 손에 들고 이거 사주라는

눈빛을 보내더라고요 ㅎㅎ

언제 이렇게 컸지 ^^

 

 

헤헤헤

마지막으로 저희의 픽은

폼포라 웨건이었습니다!!

첫 번째는 아기가 너무 좋아했고

사이즈와 폴딩이 마음에 들었어요~

전체적으로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웠어요!

다음 포스팅에 리뷰할게요^^

베이지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!

 

평택 베이비플러스점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

폼포라N 웨건 후기도 기대해주세요^^

 

오늘 하루도 육아팅 하세요 ♥

 

2022.05.29 - [육아 일상/육아 아이템 공유] - 폼포라N 웨건 샌드베이지 색상 구매 후기 / 폼포라 모기장, 유모차 선풍기 추천^^

 

폼포라N 웨건 샌드베이지 색상 구매 후기 / 폼포라 모기장, 유모차 선풍기 추천^^

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♥ 오늘은 지난 주말에 구매했던 폼포라N 웨건 샌드 베이지 색상 구매 후기 해볼게요~ 저는 베이비플러스 평택점에서 구매했어요^^ 가격대는 70만 원대로 생각하시

ggosomi.tistory.com

2022.05.29 - [육아 일상/육아 아이템 공유] - 마키나랩 휴대용 선풍기 / 유모차, 웨건 선풍기 추천해요!

 

마키나랩 휴대용 선풍기 / 유모차, 웨건 선풍기 추천해요!

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♥ 오늘은 마키나랩 휴대용 선풍기 소개할게요^^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편하고 좋아서 추천드려요~! 보기만 해도 튼튼하고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?? ㅎㅎ 매장에서

ggosomi.tistory.com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