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둔포 해물찜 맛집, 아구듬뿍&알곤마니 아구찜 추천!

꼬소미 2022. 7. 9. 22:16
728x90

안녕하세요
꼬솜 엄마입니다 ♥

 

오늘은 둔포 해물찜 맛집

아구 듬뿍&알곤 마니 소개할게요!

해물찜,아구찜이 생각날 때면

시켜먹는 단골가게예요 ^^

 

 

오늘은 아구찜을 주문했어요~

맵기를 선택할 수 있어서

매운맛으로 시켰어요^^

 

먹다가 찜이 식으면 전자레인지에

약 2분간 돌려서 먹으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!

 

꺄 ㅎㅎㅎ

보기만 해도 매콤해 보이는 아구찜!

그리고 통오징어!!

오동통한 아구들이 듬뿍 들어있어요~

아구는 뼈 없이 살만 추가 주문했어요!

 

통오징어가 아주 맛깔스럽게 보여요 ^^

콩나물도 듬뿍듬뿍~

 

같이 온 간장이 믹스된 와사비에

찍어먹어요 ^^

 

알도 적당히 들어있고

너무 맛있어 보여요~

맵기도 적당해서 밥반찬으로도

안주로도 좋아요^^

 

 

아구 살이 통통하고 부드러워서

너무 맛있었어요~!

아구를 살만 추가했더니 뼈도 안 발라도 돼서

편하게 실컷 먹었어요 ㅎㅎ

 

그리고 저는 약간 달달하게 먹고 싶어서

올리고당을 뿌려서

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리고

섞어서 먹었어요~!

그랬더니 더 감칠맛 나고 맛있었어요 ㅎㅎ

 

하트 알... ♥

알이 식감이 너무 좋아요 ㅎㅎ

 

아구가 정말 부들부들하고

시켜 먹을 때마다 해물이

싱싱하고 맛있어요~!

 

알 곤이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

해물찜 양이 꽤 많아서

다음날 볶음밥으로도

볶아서 먹어요~

 

서비스로 주신 우동!

해물찜과 함께 섞어서 먹으면 꿀 맛!

참기름으로 코팅되어 있어요 ㅎㅎ

 

후루룩 냠냠 ㅎㅎ

오늘도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어요~

여름날 입맛 없을 때 생각나는

매콤한 해물찜이에요 ^^

둔포 해물찜 맛집

아구듬뿍&알곤마니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

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♥

 

 

2022.06.16 - [나들이 갈까/여기 맛집] - 둔포 맛집 열정닭발 불막창 추천!!

 

둔포 맛집 열정닭발 불막창 추천!!

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♥ 오늘은 둔포 맛집 열정닭발, 불막창 소개할게요 매운 음식이 너~~무 땡기는 날! 무조건 추천합니다 꺄~~~ 주문한 무뼈 닭발과 불막창이 도착했어요!!! 오늘은 매운

ggosomi.tistory.com

2022.07.04 - [나들이 갈까/여기 맛집] - 둔포 초밥 맛집, 착한초밥 세트 후기!

 

둔포 초밥 맛집, 착한초밥 세트 후기!

안녕하세요 꼬솜 엄마입니다 ♥ 오늘은 둔포 초밥 맛집 착한 초밥 소개할게요^^ 외출하고 돌아오는 길에 초밥이 먹고 싶어서 착한 초밥집에 들려서 착한 초밥 세트와 모둠 초밥 세트를 포장해왔

ggosomi.tistory.com

 

728x90